캔자스시티 연은 총재 "연은, 7월과 9월 금리 동결했어야"
정치적 목소리를 내는 노조라는 이유로 공익활동을 하는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볼 이유는 없다.
고문으로 물러나 지난달 착공한 현대자동차 울산 전기차(EV) 전용 공장 전경.이 공장에만 2조 원이 투입된다.
풍력 등 ‘그린 산업으로 전환을 돕는 것도 방법이라고 설명했다.이 과정에서 올 6월 선임돼 그룹 RD를 총괄하던 김용화 현대차 CTO(사장)가 일선에서 물러나 고문으로 위촉됐다.32년 역사 1·2공장 내년 가동 중단 테슬라식 첨단공법 공장 착공 계획R&D 역량 결집 내달 조직 개편김용화 CTO.
현대차그룹의 전동화 전환 추진 방향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평가가 많지만 여전히 테슬라 등 선두 주자와 비교하면 공정 혁신 속도가 더디다는 지적도 있다.현대차는 대신 첨단 제조 공법인 ‘하이퍼캐스팅 기술을 도입한 전기차를 2026년 양산에 들어간다는 목표를 밝혔다.
28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울산 공장 내 단조 1·2공장이 내년 가동을 중단할 예정이다.
기존 인력 재배치도 현대차그룹이 풀어야 할 과제다.흥미로운 사실은 연령대별 1인 가구 비중을 살펴보면 29세 이하가 19.
피자헛은 1인 피자를 출시해 인기를 누리고 있다.사진 출처 쿠쿠 홈페이지몇 년 전만 해도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전자제품 매장에 가면 특별히 살 게 없었다.
쿠쿠의 3인용 식기세척기.1인 가구 비중에서 70대 이상이 20% 가까이 차지하고 있지만 아직 이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들은 부족한 편이다.